: 간장게장 업계, 大韓民國 상위 1%의 맛을 창출한 기업 ㈜한춘상 일미간장게장
: 장인정신의 일념으로 40年 역사 전통매장(서울 동대문구 장안2동 367-3) 한 곳
만을 억척스럽게 고집해 온 자긍심이 있는 기업
: 2011年 “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” 선정。서울시 위생등급 AA
: 1日 300~400名의 內外國人 내방객으로 문전성시(中日 관광객 점유율 약 10%)
: 日本 아사히-TV(2010年), 日本 간사이-TV(2011年) 전격 방영
(日本 연예계 大母 나까무라 다마오상 탐방, 2011年 2회차 재방문)
: 2013년 中國 상해 동호그룹&영빈관호텔 초청 간담회(품평회/사업제휴)
: 국내 지상파 방송 및 대중매체 집중 조명
(KBS-TV, MBC-TV, SBS-TV, OBS-TV, MBN-TV, I-Net-TV, CBS-FM Radio, SBS-FM
Radio, News-Today Magazine, Asiana Magazine, KTX Magazine 등)
: 국내 특1급 Hotel군 제휴공급 상위 1% 간장게장
(Outsourcing / L-Hotel, M-Hotel, I-Hotel, R-Hotel, P-Hotel, P-I-Hotel, J-Hotel,
N-Hotel, S-Hotel, S-K-Hotel. T-Hotel 등)
: 명절용, 기념일용, 단체행사용 Gift로 각광받는 명품 간장게장
(S그룹, L그룹 계열사 및 중진기업 100여곳 每年 선물세트 구매)
: 해외수출 품목 간장게장(2011年일본 수출 / 2017年 홍콩, 마카오 수출)
: 해외기업 주요 관심종목 한춘상 일미간장게장(2013年 중국 상해 초청간담회 등)
: 엄선된 100% 국내산 활꽃게 수매, 급냉(냉동 -18℃ 이하) 보관
(원산지 : 서해안 충남 보령, 대천, 서산, 태안, 연평도 등지)
: 단일업장으로서 국내 최대 꽃게 수매 캐파(capa) 보유
(연간 300~400t / 봄, 가을 2회차)
: 한방약재 12여가지(인삼, 녹용, 당귀, 감초 등) 첨가한 한방 웰빙(well-being)식품
: 선주문 후조리 생산 시스템으로 최적의 신선도와 최상의 퀄리티(quality) 창출
: 맛(flavor)의 독창적&독보적인 파워(originality&matchless)
[1]짜지 않음 [2]비리지 않음 [3]싱겁지 않음 But 담백한 맛의 결정체(crystals)